Everything about 지투지가

[김동기의시대정신] 빌런의 시대 빌런이 주인공인 시대다. 배트맨의 영원한 숙적, 조커 얘기다. ‘조커: 폴리 아 되’ 개봉과 함께 전작인 ‘조커’가 재개봉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미립구 관련 특허를 지투지가 먼저 등록하는 등 펩트론의 과거 미숙한 업무처리는 아쉬움.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지투지가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들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하이라이트브랜즈의 ‘키르시’가 중국에서 대박을 터트리면서 현지 판매 벤더사로 중국사업을 주도한 지투지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프린트 프린트 지투지인터내셔날(대표 김성겸, 이하 지투지)은 중국 유통 전문기업으로 수많은 한국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투지는 비단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바 주요 지역에 현지 영업팀을 운영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차별화된 유통 프로세스로 길림양행 허니 버터 아몬드를 백화점, 대형 마트에서 편의점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메가브랜드로 성장시켰다.

반면 지투지는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고 담당 브랜드에만 집중할 수 있는 운영 전담팀을 사내에 구축함으로써 자사 중국 총판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직접 운영하기로 결정하여 과감하고 공격적인 투자로 기존의 유통구조를 바꾸어 나가기 시작했다.

위 자료에서 다케다제약은 초음파를 이용한 미립구 생성법을 이미 알려진 즉 공지된 방법이라 기술한 반면 아래 자료에서 펩트론은 '이중공급노즐' 등을 비롯 몇가지 차별점을 청구해 특허를 받은 것으로 보임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병역 기피' 유승준, 국군의날 애절 심경 한국 그립고 사랑해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지투지인터내셔날 김성겸 대표는 “중국 시장의 현황을 조사하려는 수많은 국내외 기업듫이 티몰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 티몰 데이터만으로 전체 중국 시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고 해도 here 과언이 아닌 만큼 플랫폼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대행사에 의존해 운영한다는 것은 자사를 믿고 맡겨준 브랜드사에 대한 신의를 저버리는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회사측은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중국 내 한국 브랜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며 “중국 시장에서 운영중인 식품, 패션, 일용품, 화장품 등 다수의 한국 브랜드들은 지투지의 브랜딩 노하우와 현지화 전략, 브랜드 고유의 개성 등이 결합되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통적 모델의 보수적인 비즈니스 방식을 탈피,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젊은 감각과 변화에 유연한 경영방식을 통해 급변하는 중국시장에 탄력 있게 대처하고 있는 지투지의 성장은 대중국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수많은 한국 기업들에 귀감이 되고 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verything about 지투지가”

Leave a Reply

Gravatar